Rent or buy movies on YouTube or Google TV
Purchasing movies is no longer available on Google Play

인히어런트 바이스

2015 • 148 minutes
4.3
9 reviews
74%
Tomatometer
TEEN-R
Rating
By purchasing this content, you are confirming that you are at least 18 years of age.

About this movie

형편없는 데다 마리화나를 피우는 사립탐정 래리 '닥' 스포텔로는 쉬운 돈벌 이, 자유분방한 사랑과 느긋한 여흥을 찾아 1970년대 로스앤젤레스를 누빈다. 하지만 옛 여자친구가 실종되면서 닥은 가장 난해한 사건을 맡게 되고 그녀 를 되찾기 위해 천사들의 도시의 어두운 심장부로 여정을 떠난다.
Rating
TEEN-R

Ratings and reviews

4.3
9 reviews
ᅵ태배
December 31, 2019
새로운 바람의 물결이 찰슨 맨슨의 지독한 악행으로 파국을 맞이한 시대는 또 다른 바람을 불러버린다. 혼란을 자행하는 히피들을 향한 모멸적인 시선과 더불어, 한 나라를 위하여 애국을 강조하는 여러 행동들 가운데, 정말로 편집증적인 음모론 광신도가 아닌 이상 발상해내기 힘든 암중모색이 휘항찬란하게 펼쳐진다. 그리고 그 끝에 도달한 결론은 결코 낯설지가 않다. 미국의 4대 작가 중 한 명으로 평가 받는 포스트모더니즘 작가 토머스 핀천과 미국의 유명한 반골 기질 감독 폴 토머스 앤더슨의 조화가 수많은 가지들로 얽히면서 그 끝에 아름다운 꽃을 피어낸다. 다만 그 가지가 너무나 어렵고 미로처럼 둘러 싸여 있다. 그럼에도 가까스로 다다른 그 꽃의 향기는 비단 미국의 70년대의 모습이 우리나라를 연상시킨다. 우리나라 현 시대의 진영 논리에 갖혀서 자신의 사상에 편집증적으로 몰두하며 살아가는 모습들이 이 영화의 기괴스러운 주요 인물들과 어떠한 차이가 있을까. 미래밖에 놓이지 않은 삶에서 당장 내 주변에 생각이 다른 자와 함께 일구 수밖에 없는 현실만이 놓여 있지는 않을까. 거대서사적으로 모든 걸 해결할 수 없을지언정, 누구 하나 도움을 받는 이가 있다면, 그만으로 족하는 세상이 오기를 바라게 된다.
홍학봉
January 15, 2016
홍학봉
4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