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 or buy movies on YouTube or Google TV
Purchasing movies is no longer available on Google Play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더빙판)

2020 • 142 minutes
1.9
39 reviews
65%
Tomatometer
12+
Rating
Neither audio nor subtitles are available in your language. Audio is available in Korean.

About this movie

새로운 미래를 결정지을 운명을 건 대결 마침내 영웅은 전설이 된다!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는 전 우주를 어둠의 힘으로 지배하려는 '카일로 렌'에게 대적할 유일한 히로인으로 거듭난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는 든든한 조력자이자 친구인 '핀', '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고,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마주하게 된다. 또한 '카일로 렌'과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전쟁을 끝내고 새로운 전설로 탄생할 선택받은 영웅은 누가 될 것인가?!
Rating
12+

Extras

Available only with purchase
워윅과 아들 (자막판)
5 minutes
몸집은 작지만 스타워즈에서 독보적인 연기를 펼친 워윅 데이비스, 실제 그의 아들과 함께한 이번 에피소드 촬영에서 그에게 스타워즈가 가지는 의미를 되새겨본다.
스카이워커 레거시 (자막판)
126 minutes
'스카이워커 사가의 마지막 작품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이번 에피소드를 위해 돌아온 감독 J.J. 에이브럼스와 레거시 배우들, 그리고 제작진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거장의 피날레 (자막판)
11 minutes
스타워즈 영화 음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존 윌리엄스, 그 어떤 영화보다 강렬한 스타워즈의 음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들여다본다!
파사나 : 스피더 추격 제작 과정 (자막판)
14 minutes
'스타워즈의 일부가 되어버린 스피더 추격 씬, 이번 에피소드에서 선보여지는 스피더와 보다 완벽한 모습의 구현을 위한 제작진의 노력을 살펴본다!
D-O: 과거로 가는 열쇠 (자막판)
5 minutes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스타워즈의 다양한 우주선들, 전형적이면서도 신선한 형태의 D-O의 탄생과정을 들여다본다!
출연 크리쳐들 (자막판)
7 minutes
이제는 하나의 장르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스타워즈, 그 안에서 새로운 모습의 캐릭터를 끊임없이 창조해내는 스타워즈 제작진의 기술과 가치관을 알아본다.
사막의 외계생명체들 (자막판)
6 minutes
스타워즈의 역사를 떠올리게 하는 사막 씬, 요르단 사막 촬영을 위한 스타워즈 제작진의 준비과정을 자세히 알아본다!

Ratings and reviews

1.9
39 reviews
Falkner Min
February 19, 2021
영화 자체에 대한 평가를 먼저 하자면, 전세계가 기다려온 시리즈의 종지부를 추억팔이와 오마주에 PC와 어거지 캐릭터를 끼얹은 상업용 영화로 찍어버렸다. 솔직히 말해 오마주와 향수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처음에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지만, 2~3번쯤 보고 나면 다신 찾지 않게 될 영화임은 분명하다. 추억뽕에 취해서 영화가 끝나고 극장에서 기립박수를 친 나 자신이 부끄럽다. 요컨대 이 영화에 들어 있는 스타워즈는 많이 쳐서 십분지일이며, 그마저도 대부분 클래식의 풍미와 프리퀄의 액션 중 어느 하나도 잡지 못한, 겉만 커보이는 자질구레한 요소들이다. 하지만 시퀄 3부작의 마지막으로 쳤을때는 약간이나마 높게 봐줄수 있다. 왜냐고? 전작들이 낳은 불순물만큼은 뻥튀기시켜서 이어받았기 때문이다. 더빙에 대한 평가를 하기에 앞서 미리 말하자면, 만약 이게 원판이었다면 나는 별을 1개쯤 더 달았을 것이다. 일단 주인공 3인방의 연기는 준수했고, 캐릭터성도 잘 살렸다. 하지만 루크 역의 이병용, 카일로 렌 역의 신용우, 황제 역의 장승길 성우... 억지를 써서라도 환불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 노년에 접어든 루크에게서 너무도 젊은 목소리가 나오며, 카일로 렌은 원판의 중후함을 찾아볼 수 없는 지나치게 온화한 목소리에, 황제에게선 원판 배우인 맥디어미드 옹의 Deep↗DARK함과 카리스마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결코 나쁜 더빙은 아니며, 애초에 황제 역은 원판이 넘사벽이라 크게 기대해선 안 되었다. 그러나 옆방 어벤져스 시리즈와 달리 더빙판을 추천할 정도는 전혀 아니며,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미스캐스팅이 깐깐한 오디션과 배역 선정으로 유명한 디즈니 코리아의 역량에 의심을 품게 만든다.
8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Did you find this helpful?
클론트루퍼
June 9, 2020
이건 영화가 아닙니다. 그냥 UCC에 가깝습니다. 돈만 바른 UCC요. 지금까지의 스타워즈의 설정들을 모두 파괴하면서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영화라는 헛소리에 기반해 만들어졌습니다. 진정 팬들을 위한 것이었다면 결말을 이렇게 내지는 않았어야 했습니다. 이 영화인척 하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영원히 지탄받아야 마땅합니다. 그러나 구매는 해 보시길. 시퀄 시리즈(스타워즈 789)가 어떻게 폭망하는지는 아시는게 좋으니까요.
16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Did you find this helpful?
로즈나이트메어
March 17, 2020
영화 자체의 평가를 건너 뛰고, 한국어 더빙판의 질적인 가치는 훌륭합니다. 가 더빙되지 않아 걱정이 됐는데, 마지막 에피소드가 더빙되서 다행입니다
Did you find this helpful?

Rate this movie

Tell us what you th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