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 or buy movies on YouTube or Google TV
Purchasing movies is no longer available on Google Play

박쥐

2009 • 134 minutes
3.6
79 reviews
81%
Tomatometer
TEEN-R
Rating
By purchasing this content, you are confirming that you are at least 18 years of age.
Neither audio nor subtitles are available in your language. Audio is available in Korean.

About this movie

뱀파이어가 된 신부, 친구의 아내를 탐하다
병원에서 근무하는 신부 '상현'은 죽어가는 환자들을 보고만 있어야 하는 자신의 무기력함에 괴로워 하다가 해외에서 비밀리에 진행되는 백신개발 실험에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그러나 실험 도중 바이러스 감염으로 죽음에 이르고, 정체불명의 피를 수혈 받아 기적적으로 소생한다. 하지만 그 피는 상현을 뱀파이어로 만들어버렸다. 피를 원하는 육체적 욕구와 살인을 원치 않는 신앙심의 충돌은 상현을 짓누르지만 피를 먹지 않고 그는 살 수가 없다. 하지만 살인하지 않고 사람의 피를 어떻게 구한단 말인가?
기적적으로 생명을 건진 상현은 그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고 믿고 기도를 청하는 신봉자들 사이에서 어린 시절 친구 '강우'와 그의 아내 '태주'를 만나게 된다. 뱀파이어가 된 상현은 태주의 묘한 매력에 억누를 수 없는 욕망을 느낀다. 태주 또한 히스테리컬한 시어머니와 무능력한 남편에게 억눌렸던 욕망을 일깨워준 상현에게 집착하고 위험한 사랑에 빠져든다. 모든 것을 포기할 만큼 태주를 사랑하게 된 상현은 끝내 신부의 옷을 벗고 그녀의 세계로 들어 간다. 인간적 욕망의 기쁨이 이런 것이었던가. 이제 모든 쾌락을 갈구하게 된 상현은 신부라는 굴레를 벗어 던진다.
점점 더 대담해져만 가는 상현과 태주의 사랑. 상현이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태주는 두려움에 거리를 두지만 그것도 잠시, 상현의 가공할 힘을 이용해 남편을 죽이자고 유혹한다. 사랑이란 이름으로 더욱 그를 조여오는 태주. 살인만은 피하고자 했던 상현은 결국 태주를 위해 강우를 죽이기 위한 그녀의 제안을 받아들이는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이들의 사랑, 과연 그 끝은 어떻게 될까.
Rating
TEEN-R

Ratings and reviews

3.6
79 reviews
장대룡
June 7, 2015
인간의 내면적 욕망을 잘 표현해주고 있는 영화. 야한 장면보다 스토리적인 부분에 더 눈이 갔지만.. 중도 신하균의 코믹같은 연출이 이어지면서 스토리 흐름과 몰입도가 상당히 떨어짐.
Did you find this helpful?
재정JaeJung
October 20, 2014
장르설정좀 제대로해 누가봐도 박쥐가 멜로 로맨스구만 머? 공포?? 장난치냐 이거설정하는애 잘라 개념이없는것도아니고왜그래 수정다시해라 이영화고말고도 한두가지가아니다
11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Did you find this helpful?
여성이채은
April 29, 2015
별한개도 주기 싫다.ㅆㅂ.여자들만 까는 드러운 한국 영화.19금밖에 모르는 한국새끼들
Did you find this helpful?

Rate this movie

Tell us what you th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