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 or buy movies on YouTube or Google TV
Purchasing movies is no longer available on Google Play

더 퍼지: 거리의 반란

2014 • 103 minutes
4.2
152 reviews
58%
Tomatometer
TEEN-R
Rating
By purchasing this content, you are confirming that you are at least 18 years of age.

About this movie

미합중국의 새로운 창시자들이 연례 퍼지데이 행사에 당신을 초대한다. 2013년 여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대흥행에 성공한 슬리퍼 히트작의 감독 겸 각본가인 제임스 드모나코가 후속작인 '더 퍼지: 거리의 광란'으로 돌아온다. 매년 단 12시간만 허락되는 광란의 시간! 순종적이던 시민들의 광기 어린 살육의 시간이 한층 더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더 퍼지: 거리의 반란' 제작을 위해 돌아온 드모나코 감독과 블룸하우스 제작사의 제이슨 블룸 (파라노말 액티비티, 인시디어스 시리즈 ), 세바스티앙 K. 르메르시에 (어썰트 13, 포 러버즈), 플래티넘 듄즈 제작사의 마이클 베이 (페인 앤 게인, 트랜스포머 시리즈), 브래드 퓰러 (아미티빌 호러, 나이트메어)와 앤드류 폼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13일의 금요일)이 함께 제작에 참여한다. (원제 - The Purge: Anarchy)
Rating
TEEN-R

Ratings and reviews

4.2
152 reviews
최재원
November 2, 2017
초반 여주인공 이야기는 해당영화에는 전혀 상관없다해도 무관하다. 남자 주인공이 모든 사건 발생에 해결하는 치트키로 사용되며 모든 여자 조연 주연들은 암덩어리로 표현해 이야기를 진행한다. 이 암덩어리는 조용히 해야하는 시점에서 떠들어대기 , 남주 정신공격 , 거짓말로 자기 이득보기 , 위기상황에서 짐짝되기등등 여러요소를 가지고 있다. 킬링타임용으로는 추천이지만 영화는 졸작에 가깝다. 절대 생각하고 관람하지말것 그럼 답답해서 암걸립니다.
Did you find this helpful?
Six2Six.6
April 4, 2016
전 편은 아슬, 아슬 재밌게 봤지만, 이번 편은 너무나도 긴장감 조성을 위해 우려 먹는 부분이 너무 암을 걸리게 넣어놨다, 적당하면 모를까 시간을 투자해서 본 것이 너무 아깝고, 결말이 너무나도 뻔 한 영화, 공포 영화도 아니고 액션씬도 앵글이 뒤집어져 그렇게 흥미있게 본 편이 아니다, 가뜩이나 여자애들 나와서 질질 짜는 거 보면 답 없다고 생각한다, 존나 우려 먹었다.
Did you find this helpful?
단무지
October 9, 2016
제가 1,3,2이렇게 봤습니다. 일단 시즌 1은 집에서 퍼지를 지내는거라 갑툭튀때문에 재밌었고 2는 주인공이 이영화을 잘 살려냈네요. 3는 엄청 재밌었고요. 더퍼지 4도 나왔으면 합니다. 더퍼지 파이팅!
Did you find this helpful?

Rate this movie

Tell us what you th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