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 or buy movies on YouTube or Google TV
Purchasing movies is no longer available on Google Play

그린북

2019 • 129 minutes
4.7
50 reviews
77%
Tomatometer
12+
Rating

About this movie

언제 어디서든 바른 생활! 완벽한 천재 뮤지션 '돈 셜리' 원칙보다 반칙! 다혈질 운전사 '토니' 취향도, 성격도 완벽히 다른 두 남자의 특별한 우정이 시작된다!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믿고 살아가던 토니 발레롱가(비고 모텐슨)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마허샬라 알리) 박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청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 발레롱가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셜리 박사.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데…
Rating
12+

Ratings and reviews

4.7
50 reviews
LuricKR
July 21, 2019
포스터 분위기와는 달리 진지함과 유머가 알맞게 공존하는 영화였습니다. 모두가 서로 다르면서도 다름을 인정하지 않고 차별하는 사람들에 대해 비판을 던지면서도, 우정과 화합의 방법을 알기 쉽게 표현합니다. 비고 모텐슨의 캐릭터 묘사 능력에 감탄하게 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1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김마리
August 8, 2019
아주 좋은 영화입니다. 차별과 편견에 대해 진지하게 한번쯤 생각해볼 영화네요. 저도 소장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Game Museum
August 10, 2019
인종차별을 주제로 보는 내내 훈훈함이 느껴지는 로드버디 무비였습니다. 긴장감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