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 or buy movies on YouTube or Google TV
Purchasing movies is no longer available on Google Play

미녀와 야수 (자막판)

2017 • 129 minutes
4.5
186 reviews
71%
Tomatometer
ALL
Rating

About this movie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실사 버전! 아버지와 단둘이 시골의 작은 마을에서 살아가는 아름다운 '벨'은 행방이 묘연해진 아버지를 찾아 길을 나서게 된다. 아버지가 저주걸린 성에 갇힌 사실을 알게되고, 벨은 그 성의 주인인 '야수'에게 아버지 대신 자신을 잡아둘 것을 요청한다. 벨은 야수와 저주걸린 성의 지킴이들과 생활하게 되며, 야수가 겉은 포악하지만, 속마음은 따뜻하고 여리다는 점을 점점 느끼게 된다. 벨은 이들의 저주를 풀어주고자 방법을 찾아보게 되는데.. 야수의 방에 있는 꽃 한송이의 꽃이 다 떨어질때까지 야수가 진정한 사랑을 만나게 되면 저주가 풀린다는 사실을 성의 지킴이들이나 야수는 말해 줄 수 없다. 벨은 과연 야수와 진정한 사랑에 빠져 성안의 모든이들을 저주에서 풀어줄 수 있을까?
Rating
ALL

Extras

Available only with purchase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오프닝 서곡
3 minutes
미녀와 야수 속 명곡들을 협주곡 형태로 편곡한 아름다운 서곡을 공개한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마법의 대본 리딩
13 minutes
마법의 순간들이 가득했던 첫 대본 리딩의 현장을 공개한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아름다운 이야기
27 minutes
캐스팅 디렉터, 편집 디렉터, 세트 제작 디렉터, 의상 디렉터 등 미녀와 야수 에 열정을 쏟아부은 여러 여성 디렉터들을 만나본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미녀와 야수 제작 공신의 여인들
5 minutes
미녀와 야수가 제작되기까지 무대 뒤에서 힘쓴 여러 여성들을 주인공 엠마 왓슨이 소개한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노래에서 스크린으로: "Be Our Guest"
4 minutes
가사가 쓰여져 있는 "Be Our Guest" 노래 장면을 보며 노래를 함께 불러본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노래에서 스크린으로: "Belle"
3 minutes
가사가 쓰여져 있는 "Belle" 노래 장면을 보며 노래를 함께 불러본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노래에서 스크린으로: "Beauty and the Beast"
3 minutes
가사가 쓰여져 있는 "Beauty and the Beast" 노래 장면을 보며 노래를 함께 불러본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노래에서 스크린으로: "Gaston"
3 minutes
가사가 쓰여져 있는 "Gaston" 노래 장면을 보며 노래를 함께 불러본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빌 콘돈이 소개하는 "DAYS IN THE SUN"
4 minutes
초기 버전이었던, 야수의 어린시절 엄마가 노래를 불러주시던 장면을 공개한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1;
1 minute
삭제장면: 개스톤이 벨을 아내로 삼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2
1 minute
삭제장면: 벨이 아가타에게 빵과 잼을 주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3
1 minute
삭제장면: 마을 사람들이 야수를 죽이기 위해 성문을 부시고 들어가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4
1 minute
삭제장면: 곤경에 처한 클루메트를 르미에가 구해주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5
1 minute
삭제장면: 르푸가 성 안에서 숨기위해 들어간 화장실에서 변기와 마주치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6
1 minute
삭제장면: 콕스워스가 위험해 처해있는 르미에를 구해주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7
1 minute
삭제장면: 야수를 죽이려고 성으로 처들어온 마을아가씨드이 시럽을 뒤집어 쓰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삭제 장면 8
1 minute
삭제장면: 저주가 풀리고 모두 사람으로 다시 돌아왔을 때 한때 변기였던 자와 르푸가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셀린 디온'과의 순간
3 minutes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에 삽입 된 셀린 디온의 "How Does A Moment Last Forever" 녹음 현장과 함께 미녀와 야수가 그녀의 인생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들어본다.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뮤직비디오 메이킹: "BEAUTY AND THE BEAST"
2 minutes
"Beauty And The Beast" 노래 메이킹 영상
미녀와 야수 (자막 Subbed) - "미녀와 야수" 뮤직비디오 (아리아나 그란데, 존 레전드)
4 minutes
Ariana Grande와 John Legend가 부른 "Beauty And The Beast"의 뮤직비디오

Ratings and reviews

4.5
186 reviews
태우아빠
July 6, 2017
엠마 왓슨만 그럭저럭 연기를 하는 느낌이었다. 그래픽등 화려 했지만 초반부에만 잠깐 와~~ 하고 봤을뿐 보고나서 너무 아쉬움이 남은 영화 였다. 기대가 너무 컸나보다. 영화 볼 시간이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니라 이영화를 보고나서 드는 생각은 이거볼시간에 다른 영화나 볼걸.. 하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아쉽다.
53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Did you find this helpful?
장대룡
May 12, 2018
뮤지컬 버전 미녀와야수. 시간가는줄 모르고 그냥 봤다. 엠마스톤 진짜 이쁘게 나옴ㅋㅋ 우리가 익히알던 그 미녀와야수라서 거부감없이 재미있게 본 것같다. 영화에서 느낀건 누구나 이런 영화같은 사랑을 꿈꾸지 않을까?
Did you find this helpful?
A Google user
November 4, 2017
미녀와 야수 애니로 나온것까진 괜찮음...근데 넘 우려먹는듯한 느낌? 연기도 별로...차라리 애니로 보는 게 훨씬 재밌고 이제 디즈니 옛날 영화 그만 우려먹었음 좋겠다.
23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Did you find this helpful?

Rate this movie

Tell us what you think.